검색

롯데호텔서울 피에르바, 밸런타인데이 파티 ‘로지 밸런타인’ 진행

가 -가 +

최한기
기사입력 2019-01-29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기념 파티 ‘로지 밸런타인’을 개최한다. 지난해 10월과 12월 두 차례 하이엔드 소셜 파티 ‘피에르 썸씽’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2030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피에르 바는 연인과 추억을 만들려는 고객을 위한 로맨틱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녁 6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진행되는 파티는 여성 고객 취향에 맞춘 칵테일 2종(루시옹, 화이트피스타치오), 남성 고객을 위한 칵테일 2종(스모키 초콜릿, 프렌치페어), 남녀 공통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1종(체리벨벳)이 무제한 제공되며, 디저트 플래터 1세트(초코 피낭시에, 마카롱, 딸기무스 등)가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도 준비된다.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당첨되면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혹은 치즈 플레이트 1세트 혜택이 주어진다. 멋진 커플룩을 입고 온 커플 고객 모두에게는 마카롱이 제공된다. 그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커플 20쌍(총 40인)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 파티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7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한편, 피에르 바는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생일 등 특별한 기념일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연중 진행한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he GE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