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롯데호텔앤리조트,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 론칭

가 -가 +

최한기
기사입력 2019-01-30


국내 토종 호텔 브랜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16일 디지털 브랜드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 롯데호텔앤리조트 매거진)’을 론칭했다.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 서비스 등 업계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호텔은 이번 론칭으로 글로벌 호텔 체인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특히 LHM은 샹그릴라 호텔 디지털 매거진 ‘이너 서클’이나 포시즌스호텔의 ‘포시즌스 매거진’에 비견되는 콘텐츠는 전 세계 롯데호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다.


국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는 LHM 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인터페이스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월 업데이트되는 메인 페이지에는 커버 영상이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월별 테마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게시된 ‘#롯데호텔’, ‘#홍대’ 등 태그를 클릭하면 관련된 주제의 기사를 손쉽게 볼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공유도 가능하다.


2004년부터 2018년까지 14년여간 총 158호의 멤버십 매거진 ‘프리빌리지’를 발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LHM에는 매월 10여 건의 새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아트 앤 컬쳐, 트래블 앤 익스피리언스, 푸드 앤 드링크, 기프트 앤 쇼핑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삶을 위한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다.


창간호인 1월호에는 일본 니가타현 묘코시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에서 보내는 겨울 여행, 현대미술로 재탄생한 과자 포장지 인쇄 공장, 꿀술로 불리는 ‘미드’ 등 여행, 문화, 미식 정보를 재미있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달 새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놓치기 싫다면 뉴스레터 구독을 추천한다. 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월 1회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월 23일부터 2월 1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페이스북에서 LHM 론칭 기념 ‘내가 뽑은 디지털 매거진 베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he GE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