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마LED마스크 대비 휴대성 증가시킨 휴스톰 '더마뷰티LED(HS-E100)'

가 -가 +

이동우
기사입력 2019-07-17


깨끗한 피부를 가진 피부미인이 현 시대의 미의 기준이 되면서 각종 피부미용을 위한 방법들이 고안되고 있다. 피부관리와 같은 경우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꾸준함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 이에 종합 가전전문 브랜드 ‘휴스톰(HUSTORM)’은 집에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뷰티마사지기 ‘더마뷰티LED(모델명 HS-E100)’를 출시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휴스톰 ‘더마뷰티LED’는 기존에 휴스톰이 오랜 동안 축적해온 기술력을 통해 미용분야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는 계기가 된 기념비적인 제품이다.
 
여성들이 손에 쥐거나 핸드백에 넣고 이동하기에 무리 없는 120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기에 그립감이 좋은 이클립스 모티브 디자인이 적용되면서 디자인적인 가치에도 신경을 썼다.
 
뷰티마사지기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적용된 미세진동 리프팅 효과는 분당 1만회에 달하는 미세진동 리프팅이 작용되는데, 여기에 LED 조사기능도 더해져 세안 후 얼굴에 앰플이나 팩, 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LED모드, LED와 진동모드, 진동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피부상태에 따라 LED모드를 RED, BLUE, PINK의 세 종류 LED 광원모드 중 선택해 적용할 수 있는데, 부드럽게 터치하듯 누르면서 LED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이용하는 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또한 무선충전 제품의 특징을 위해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하여 5시간 충전 시 최장 17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간편한 USB 충전포트 방식이 채용되어 손쉬운 충전환경도 제공한다. 충전 시 LED 충전표시등을 통해 현재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트라이탄 엠보싱 투광커버가 적용되어 환경호르몬 걱정을 없앴다.
 
업체 측 관계자는 “뷰티디바이스 분야에서 기존의 더마LED마스크가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휴대성에서 아쉬울 수 밖에 없어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이 커졌고 그 역할을 더마뷰티LED’ 뷰티마사지기가 충실하게 하고 있다”며 “런칭 초기부터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제품판매 및 문의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휴스톰 ‘더마뷰티LED’는 G마켓과 11번가, 옥션, 위메프 등의 오픈마켓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he GE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