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새로운 센서 기술 탑재한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국내 출시
상태바
다이슨, 새로운 센서 기술 탑재한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국내 출시
  • by 김수정 기자
다이슨, 스마트한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사진=다이슨]
다이슨, 스마트한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사진=다이슨]
다이슨이 새로운 센서 기술을 탑재한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Dyson Supersonic NuralTM hair dryer)'를 국내 출시했다.

다이슨의 창업자이자 수석 엔지니어인 제임스 다이슨(James Dyson) 경이 직접 무대에 올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제품을 공개했다.

제임스 다이슨 경은 "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면, 보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이슨의 새로운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에는 ToF(Time of Flight)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제품과 모발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열을 줄여 두피와 모발의 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며, "다이슨의 혁신은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에서 비롯된다.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의 근본 원인을 깊이 이해하고자 하는 집념이 세계적으로 정밀한 헤어 연구소들을 구축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다이슨 관계자는 "뉴럴 센서 네트워크가 적용된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는 '두피 보호 모드'를 제공해 머리에서의 거리를 측정하고, 모발에 가까워질수록 자동으로 열을 줄여 주어 두피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센서로 인해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모발을 윤기 있게 마무리함으로서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스타일링 경험을 향상 시킬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향상된 스타일링 노즐에는 사용자의 스타일링 설정을 학습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과도한 열을 사용하지 않고도 모발을 빠르고 건강하게 건조하여 스타일링 과정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